이성광, 정인숙 선교사님
할렐루야~ 주님의 사랑으로 물댄동산 교회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필리핀 현지는 작년 12월부터 마스크를 공식적으로 쓰지 않아도 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전보다 좀 더 자유롭고, 안정적인 상황에서 현지 선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물댄동산교회 해외 선교 일정을 듣고, 현지 스텝들과 함께 은혜로운 선교가 되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JWMC 교회
센터에서 15분 거리 판디 블라칸의 빈민 이주촌 실링바따 지역에 6번째 개척교회를 건축 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기적을 체험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도서관
도서관을 임시로 개관하였습니다. 이 곳 도서관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책을 읽음으로써 풍성해지는 그들의 생각과 꿈과 비전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공립 초등학교 선생님들과 미팅을 통해 앞으로 학생들이 어떻게 도서관을 이용하며 꿈을 펼쳐 나갈지 함께 의논하였습니다. 초등학교 학생들이 교회와 도서관을 통해 자연스럽게 예수님의 사랑을 접하고 예수님을 만나고 그리스도인으로 바뀌어가는 놀라운 기적들이 일어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물댄동산교회 모든 성도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기도로 저희 교회와 선교지가 든든하게 서 감을 믿습니다. 귀하고 크신 사랑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